본문 바로가기

배워볼까요

예금 이율 높은곳

예금 이율 높은곳

목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원금을 잃을 수 있는 위험한 투자 상품보다 안전한 은행 예금을 적극 확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고수익의 상품은 고위험이 함께 따라오기 때문인데요. 최근같이 낮아진 금리에도 예금 만큼 안전한 자산 늘리기 수단도 없죠.

오른손으로-계산기를-두드리며-왼손으로-오만원권을-쥐고-있는-모습
예금

오늘은 은행별 정기 예금 이율 높은곳을 알아봅니다. 정기예금은 일정기간과 금액을 넣어 끝까지 약속을 지키면 이정도 이율을 주겠다라고 은행과 우리가 서로 약속을 하는 금융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유리병-속에-5만원권이-여러장-들어-있는-사진
이율

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예금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이율 높은곳을 알아봅니다. 우선 기간은 1년으로 잡고 제1금융권 시중은행과 저축은행별로 비교하도록 합니다.

우선 제1금융권 은행의 예금 높은곳은 부산은행 SUM정기예금으로 최고 우대금리는 연 1.50% 입니다.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제시하고 있는 우대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해당 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.

케이뱅크은행의 주거래우대 정기예금도 연 1.50% 금리를 제시하고 있는데요. 급여이체, 체크카드를 이용 할 경우 최고 연 0.4%를 우대해 연1.50% 이율이 가능합니다. 위의 부산은행보다는 우대조건이 간단한 편이긴 합니다.

다음은 저축은행 예금 이율 높은곳을 알아보았는데요. 1년 정기예금 만기 시 연2.06%를 제시하고 있는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비대면 정기예금 입니다. 별도의 우대조건 없이 기본 이율 2.06%을 약속합니다. 가입방법은 스마트폰을 통해 가능하다고 하네요.

다음은 머스트삼일저축은행의 비대면정기예금인데요. 마찬가지로 별도의 우대조건 없이 연2.05%의 이율을 제시하고 있고 가입방법은 스마트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이 가능합니다.

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통한 은행업무가 많아지다보니 고객 유치 경쟁이 높아지면서 특판 이율을 주는 최초 개좌개설 이벤트 등이 많이 진행되고 있더라구요. 그럴때 기회를 잘 잡아서 내돈을 조금씩 불려나가고 목돈을 만들어가는 현명한 제태크 하세요~